경남 통영 두미도에 스마트워크센터 개소, 섬택근무 업무협약 체결!

안녕하세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입니다.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5월 4일(화) 경남 통영 두미도에 스마트워크센터를 구축하고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두미도 북구 마을회관 앞 야외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김학도 이사장, 김경수 경남지사, 강석주 통영시장, 두미도마을 주민 등 8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경상남도에서 추진 중인 살고 싶은 섬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두미스마트워크센터는 두미섬 내 유휴공간을 사무실로 리모델링하여 직원들이 근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것입니다.

스마트 워크센터는 원격 근무 시스템을 활용하여 팀, 사업 단위로 근무할 수 있습니다.중기진흥공단은 신규 사업 발굴 및 아이디어 개발, 전략 수립 등 단기간 협업 및 집중이 필요한 업무 수행과 온라인 교육 수강과 같은 직원 자기계발 활동 등에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자발적 섬유근무를 통한 사무실 밀집도 완화 등으로 정부 정책인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동참하겠습니다. 또한 섬 주변 환경정화, 지역소비 활성화, 지역주민과의 소통 등 지역상생과 협력, 지역발전을 위한 활동도 연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올해는 지역사회와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과 소통 활동을 강화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한 사회적 책임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올해는 지역사회와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과 소통 활동을 강화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한 사회적 책임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