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는 대학생과 사회인이 공존하는 나이에 명품 브랜드에 처음 입문하거나 관심을 갖게 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여자분들은 보통 가방에 관심이 많은데 20대 남자분들은 명품으로 지갑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그랬어요.그래서 20대에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몽블랑 카드지갑을 추천합니다. 그럼 왜 몽블랑일까요?
남성 명품 카드지갑으로 여러 브랜드 중 몽블랑을 추천하는 이유가 궁금하실 겁니다.이유는 몽블랑이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꽤 싸게 구할 수 있는 가격 때문입니다.30대라면 몰라도 20대 때는 굳이 무리하게 루이비통이나 벨루티급 카드지갑을 구입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무리라고 판단해서 이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외국에 갈 일이 있을 동생이 카드 통을 추천하고 준다고 해서 몽블랑을 추천했습니다.면세점에서 구입한 뒤 공항에서 상품을 받고 바로 즐겁고 나에게 찍어 보낸 사진입니다.사실 나는 관리 측면에서 사토 리얼을 추천했는데 본인의 취향에서 일반 가죽 몽블랑 카드 통을 골랐어요… 그렇긴*나도 20대 무렵 처음의 브랜드 지갑으로 몽블랑 지갑을 면세점에서 구입했는데, 그 때 사토 리얼 가죽으로 선택하지 않았다는 큰 후회가 있었습니다. 이 콘텐츠를 보시는 분은 가급적용 실레자로 뽑기로 추천합니다. 제품 레뷰
사토리얼이 관리하는 것은 확실히 편하지만 디자인적으로는 일반 가죽 카드 지갑이 예쁘긴 합니다. 색감 표현도 그렇고.안경을 같이 찍은 건 특별한 이유가 없고 몽블랑 카드지갑 사이즈를 비교해 보기 좋을 것 같아서 같이 찍었어요.
동생은 지폐를 저렇게 접어서 안쪽 홀더에 보관하면서 카드지갑을 일반 지갑처럼 활용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카드 수납 공간이 총 안쪽까지 합쳐서 4칸인데 여기에 다 카드를 넣으면 지갑이 살찌고 예쁘지도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죽이 늘어나 주름이 생겨서 안 좋기 때문에 최대 2장 정도를 추천해 드리고요.신용카드&신분증 정도면 딱 좋겠네요.
명품의 감성과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지갑 안쪽 하단에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몬TBLANC가 특유의 로고와 함께 새겨져 있고, MADE IN GERMANY 역시 아래에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913년부터 쓰기 시작한 육각형의 로고는 “몽블랑 스타”로 불리는 것도 있지만,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산인 몽블랑의 눈 덮인 산을 의미합니다만, 이것은 최고 수준의 제품을 장인 정신으로 제작한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습니다.명품 로고로 제품을 고를지의 차이가 나뉘지만, 몽블랑은 깔끔한 고급스런 이미지라서 가리는 음식도 거의 없고 그래서 선물하는데도 카드 통을 비롯한 벨트나 가방 등 여러가지 제품이 인기죠.
20대 명품 카드지갑으로 몽블랑은 그 연령대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해주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고급스러운 가죽과 깊이 있는 컬러감.화려하지 않고 심플하고 미니멀한 로고 디테일이 20대 남성의 멋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매력입니다. 에필로그
20대 후반에 도착한 동생이 제 추천으로 몽블랑 카드지갑을 구입한 것을 보고 저도 첫 번째 지갑이 몽블랑이었기 때문에 저의 20대 남성으로서의 삶이 추억이 되었습니다.말이 좀 빠졌지만 어쨌든 당시 신세계와 롯데면세점을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골랐는데 사용하면서 쉽게 스크래치가 나는 걸 보면서 왜 더 잘 살피지 않고 새터리얼 가죽으로 구입한 게 아닐까 후회했던 기억이 납니다.여러분들도 20대 남성들의 카드지갑으로 브랜드 몽블랑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추천드리지만, 새트리얼가죽 제품에도 꼭 주목하시고 비교해서 내 취향대로 선택하시길 권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