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특이한 서면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徒歩“““““`) 서면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서면 브런치 바오브에서 소개합니다!
바오브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B마동1층 바오브로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B마동 1층 11:30-21:00 / 매주 화off 010-2611-930 3시간적 여유가 있어 오늘은 라미씨와 함께 맛집 탐방 코!
전포카페거리 쪽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좋은 바오블로!
입구부터 분위기 좋고 주변에 카페도 많아서 식사하고 카페가기 좋은 위치!! 너도 조와!!
깔끔하고 심플한 입간판 원컷
그리고 요즘 감성 가득한 간판도 한 컷 넣어서
가게 입구에 있는 메뉴를 보면서 뭘 먹을지 정하면 돼요:0! 라미언니가 오기 전에 어디 앉아서 먹을지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내부 구경 갈까요?
화이트+블랙+우드톤의 따뜻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긴 바 테이블과
원형 테이블 좌석 간 간격도 넓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바오블로!
그냥 둘러봐도 너무 예쁘고 깔끔한게 느껴져서 좋았어요ㅎㅎ(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인트!)
가게 끝에는 음료 냉장고와 와인이 진열되어 있는데 추천도 있으니 좋아하는 주류를 골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바오블로는 복층형으로 되어있어요! 참지 못하고 금방 올라가버려요~!
2층은 4인용 테이블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느긋하게 즐기고 싶다면 복층 타입을 이용하세요!내리면서 먹는 바오맛도 최고고 구경마치고 자리잡아야하는데 날씨가 좋아서 야외테이블 착석!!야외에 앉으신다고 하니까 세팅도 해주시고 짐 놓을 의자까지 준비해주시고보기 편하도록 메뉴도 따로 준비해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땡큐포인트~ 겨우 기다리던 라미언니가 오고나서 저희는 바로 주문을 했어요!세트는 2가지가 있는데 프렌치프라이 or 바오프라이 차이입니다.바오후라이는 바오를 튀겨서 나오니 카마키 느낌이 들어요!! 배고파서 바오를 3개 시키자고 해서 사장님께 추천받았는데 고수도 잘 먹고 평소에 간을 맞춰 먹는 편이라는데 클래식 바오를 추천해주셔서 클래식 바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리뷰에는 가지튀김을 꼭 먹어야해요.그래서 바로 가지튀김까지 같이 시켜보는 ww-set A클래식 바오라페바오불고기 바오나스 튀김사이다- 고수를 못먹는 라미언니는 고수가 들어있지 않은 바오를 골라 주문했어요.그렇게 주문하고 오랜만에 만난 라미 언니랑 토크하면서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어요.음료수부터 짠! 차가운 얼음에 주는 센스.그리고 바로 뒤에 나온 가지튀김!!가지튀김 밑에 간장소스가 있는데 소스랑 고추랑 땅콩이랑 가지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그리고 살짝 주셨어!비! 수! 이건 바오반이에요!여기다가 가지튀김 싸먹으면 너무 맛있다고 꼭 먹어보세요.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말끝나자마자 바로 싸먹었어 ㅋㅋ 촉촉하고 말랑말랑한 가지튀김에 소스+땅콩을 같이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ㅠ_ㅠ둘다 얘기하던걸 멈추고 먹기 바빴다는..그렇게 막 먹으니까 메인요리 등등!라페바오+클래식바오+후렌치후라이 고수를 먹지않는 라미씨와 먹는 나를 위해 센스있게 고수를 올려준다ㅋㅋ통통한 바오에 속재료가 가득 차 있어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통통한 바오에 속재료가 가득 차 있어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먹다 남은 가지튀김과 함께 바삭바삭 ㅋㅋㅋ클래식바오에는 돼지고기랑 어니언피클이랑 고수, 오이가 있어요! 고기랑 양파 고수, 오이가 바오랑 잘 맞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 먹었는데 라미 언니가 나눠먹자고 해서 멈췄어요.불고기바오에는 소고기랑 빨간 생강이 들어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고기랑 빨간 생강이랑 잘 맞아서 남은 걸 내가 한입에 날려버릴 거야 ㅋㅋ 라페바오에는 돼지고기랑 볶은 당근, 양파피클이 들어있는데 싸우지 않기 위해서 바오, 고기, 당근, 양파를 반반씩 나눠 먹었어.맛있는 것은 양의 모태, 그렇게 폭풍도 좋고 바람도 시원해서 토크를 이어간다.ㅋㅋㅋ저희 흔적 간단하게 먹으려고 만났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온 곳은 이쯤에서 쥬스 한줄평할게요!핫플레이스 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서면 브런치 이색 브런치 맛집입니다:D 친절함과 정미는 비례하는 것 같네요..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게는 전부 최고야!!!바오를 처음 먹어봤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음식도 빨리 나와서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리뷰 보니까 맥주도 많이 마시던데 술 쪄서 못 먹은 게 한이 될 정도예요.퓨데이트 하기 좋은 서면에서 색다른 맛집을 찾는다면 바오블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