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화미에 스위트를 이용하여~갑자기 방문하게 된 반클리프 아펠과 불가리~목걸이 하나 구입할 목적으로 매장 방문하였다.평일이라 대기는 전혀 없었어.
반클리프에서 제일 나, 반클리프 아펠 목걸이를 했다~는 걸 보여주는 알함브라라인~ 나는 자개보다는 흔히 키요세라고 하는 이게 예뻐 보여서 착용해보니 잘 어울렸다.다이아몬드가 하나도 세팅되지 않았지만 아주 반짝반짝한 얼굴이 확 트인 목걸이였다.일단 불가리도 갈 거니까 바로 옆 불가리로 고고.
일단 저는 디바스 드림이 평소에 예뻐보여서 젤을 기본순으로 착용해봤어요~ 세번째는 진열되어있지 않았는데 키요세를 보고 왔다고 하니 보여주세요.근데 첫 번째랑 두 번째는 로즈골드 네크리스 뿐이었어… 실제로 착용해보니까 목걸이랑 얼굴이 너무 따로 노는 느낌이라 갸웃하고 거기다가 디바스 드림 귀걸이도 같이 걸어봤는데 잘 안 어울려.그래서 세 번째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된 디바스 드림 목걸이~ 이건 다행히 화이트 골드가 있어서 착용해봤는데 이건 다행이다!! 하지만 스페셜한 느낌이 들어서 이거다! 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고개를 갸웃거리며 발견한 바로 이것!!! 미니파베 비제로완 네크리스!!! 이것도 진열은 로즈골드 뿐이라서 화골이 있냐고 물었는데 다행히 있다고 합니다!! 새걸 착용해봐~~딱 내가 갖고싶었어 다이아+무난함+존재감이 탑재되어있는 목걸이니까 ㅋㅋ사랑아 아빠도 이걸로 가자고 했어 ㅋㅋ오늘 쇼핑끝~~가 아니라 사랑아 아빠가 반대편에 셀펜티 시계를 보다가 갑자기 착용해보게 되었어.셀펜티 2행 콤비부터~ 1행 콤비다이아 세팅 있는거 없어 등등 조만간 와!! 이거라고 생각하는 거 발견!
불가리 조명이 너무 노랗고 ㅜ 사진에는 이쁜게 잘 안나오는데 ㅜ 시크하고 불가리 티셔츠가 많이 나와 ㅎㅎ 백판이랑 흑판이 최종후보가 됐는데 흑판이 훨씬 잘어울려서~~
곧 설날이라서 그런지 세뱃돈봉투 10장이나 준비해줬어!!완전 센스있는 선물!!^^
꺄아! 불가리가 두 개라니 쥬아! 스페셜 마일리지 등록하면 상품권으로 45만원 정도 돌려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귀엽게? 안전벨트 매봤어 ㅋㅋ 아주 설정샷 ㅋㅋ오늘 처음 공개한 목걸이~ 사진에는 다 안나오는 반짝임 눈물시계암복싱만 사진찍는다 ㅋㅋ 휴대용 시계보관함도 있다.짠! 짠! 가격대비 고급스러움 넘쳐서 만족ㅋㅋ 데일리 시계로도 손색없을거같아. 손목에 맞게 감는 게 좋아.이거 목걸이 구성품. 목걸이에도 휴대용 보관함을 준다.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이번에는 키요세(清世)를 데리고 올게.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