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요, 안녕하세요!결혼한 지 채 1년도 안 됐는데 예전에 들었던 말 중에 ‘아줌마들은 남이 해주는 밥이 제일 맛있다’는 말이 어떻게 이렇게 빨리 공감이 될 줄 몰랐어요.신랑이랑 같이 먹는 저녁은 만드는 것도 즐겁고 맛있는 요리를 하고 싶다는 의욕이 생기는데 혼자 먹는 아침이나 점심에는 뭔가를 하는 게 귀찮고 재미가 없거든요.그래서인지 아침 식사 대용으로는 역시 간편하고 영양가 높은 그래놀라는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www
제가 요즘 먹는 그래놀라는 루드헬스 얼티메이트 그래놀라고 같이 먹는 건 우유가 아니라 유기농 미니 아몬드예요.
루드헬스 얼티메이트 그래놀라는 유럽산 유기농 원료로만 만든 천연 그래놀라로 설탕 등 화학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달지 않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나는 그래놀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루드헬스 그래놀라의 주원료는 스위스산 귀리인데 시리얼보다 훨씬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여기에 구운 아몬드와 해바라기씨, 구운 헤이즐넛이 함께 들어있어 고소한 풍미를 한층 돋보이게 해줍니다.
그래놀라 먹을 때는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에 토핑해서 먹어도 되고 새콤달콤한 과일과 함께 먹어도 되지만 저는 견과류를 너무 좋아해서 구운 아몬드와 해바라기 씨를 추가로 넣어 먹기도 합니다.
그래놀라는 밀봉 포장을 잘해주셔야 바삭하게 오래 먹을 수 있는 거 아시죠?!시리얼처럼 빨리 축축해지지는 않지만 클립으로 입구를 단단히 봉해서 보관해 주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변함없이 맛있는 그래놀라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루드헬스 유기농 아몬드 음료는 우유 대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기에도 좋아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합니다.저도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만큼 우유보다는 두유나 식물성 아몬드 우유를 더 즐겨 먹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아몬드 밀크의 원산지는 이탈리아이고 250ml 기준 칼로리는 140kcal입니다.
그래놀라랑 아몬드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만 사실 아몬드 밀크도 호불호가 많다는 걸 알아요.처음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이게 어떤 맛인지 싱겁다고 느끼실 거예요.
그런데 코코넛 음료나 아몬드, 설탕이 없는 두유 같은 건 호불호가 있지만 일단 맛을 내기 시작하면 묘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인 것 같아요.저는 조금 싱겁다는 평이 있는 음료는 다 좋아해요! (사탕수수즙같은?)
그래서 저는 매일 아침 아몬드 음료에 그래놀라를 넣어서 먹는데 든든하고 맛있어요.
아몬드 음료는 우유보다 유통기한이 긴 것도 좋고 지방 함량이 낮은 것도 마음에 들거든요.다이어트에는 유제품이 정말 도움이 안 되는데 평소 우유를 너무 좋아해서 식단에서 완전히 배제할 수 없다면 이렇게 식물성 우유로 섞어서 드셔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견과류 토핑을 더해 건강하게 한 끼! 든든하게 한끼! 든든히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네요.루드헬스 그래놀라와 미니 아몬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루드헬스코리아 l Rude health Korea, 영국 유기농 식물성 음료 판매 1위, 최고 권위 식음료 시상식 Great Taste 1위, 100% Organic & Vegan 인증 rudehealth.co.kr인스타그램 : @udehealth_korea인스타그램 : @udehealth_korea